뉴스룸
[한국일보] 를 비롯한 주요 언론사가
에스코어의 VR 콘텐츠 소비자 분석 보고서 발간 관련 내용을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코어의 VR 콘텐츠 소비자 분석 보고서 발간 관련 내용을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 에스코어, 'VR 콘텐츠 소비자 분석' 보고서 국내 첫 발간 (전자신문)
- VR콘텐츠 이용자들, 1인보다 멀티플레이 콘텐츠에 선호한다 (디지털타임스)
- 에스코어-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 VR소비자 분석보고서 발간 (ZDNet)
- 삼성SDS 자회사 에스코어,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조사 보고서' 발간 (디지털데일리)
- VR 이용 만족도 ‘시나리오 없는 콘텐츠·2인 이상 참여’ 선호 높아 (테크M)
- "VR 콘텐츠, 새롭고 창의적 스토리 담아야" (머니투데이)
- VR콘텐츠 혼자보다 둘이 할 때 만족도 더 높다 (헤럴드경제)
- “스토리 자유도, 멀티플레이 선호”..VR 콘텐츠 소비자 보고서 첫 발간 (이데일리)
- VR, ‘불쾌한 골짜기’ 때문에 현실보다 가상공간 더 선호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