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2017-08-02
[언론보도] 전방위 소비자 행동의 숨은 의미는? 소셜 컨텐츠 KPI 분석의 중요성
[디지털타임스]는 2017년 8월 2일자로 '전방위 소비자 행동의 숨은 의미는? 소셜 컨텐츠 KPI 분석의 중요성' 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보기
자세히 보기 -
2017-06-14
[언론보도] 성균관대 IoT 종합설계 프로젝트 강의 ‘열기’
[전자신문]은 2017년 6월 14일자로 '성균관대 IoT 종합설계 프로젝트 강의 '열기'' 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보기
자세히 보기 -
2017-03-29
[언론보도] Marketing Analytics 기반 마케팅 투자 비용 배분 최적화
[서울경제]는 2017년 3월 29일자로 'Marketing Analytics 기반 마케팅 투자 비용 배분 최적화' 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보기
자세히 보기 -
2016-11-28
[언론보도] [칼럼] 온라인에서만 가능했던 고객 구매 행동 분석,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해져
[조선비즈]는 2016년 11월 28일자로 '[칼럼] 온라인에서만 가능했던 고객 구매 행동 분석,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해져' 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사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보기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