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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마케팅 실행

디지털 플랫폼 통합 구축 및 활용성을 극대화 하는 최적의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렌드

변화하는 디지털 플랫폼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시장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시장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능력이 플랫폼 구축 및 관리의 핵심
    디지털 플랫폼 환경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의 비즈니스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으며 D2C 방향성에 따라 자사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의 움직임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 소비자 경험 과정에 최적화된 신규 플랫폼과 관련 기술 역시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이 같은 시장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것이 디지털 플랫폼 구축 및 관리 최적화의 핵심입니다.

제공 서비스

디지털마케팅 실행 서비스

디지털 플랫폼 통합 구축 및 활용성을 극대화 하는 최적의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요

시장의 니즈에 최적화된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구축 및 운영을 지원합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경험을 기반으로 닷컴, eStore 등 플랫폼 구축부터 운영, 확산까지 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내용

디지털마케팅서비스내용_ 확산/운영 PMO, 기획, UI UX 커뮤니케이션 Tech Lead 등 해당 우수 경험 인력 구성, 거버넌스_ 닷컴,이스토어 기반 구축부터 운영 연계까지 글로벌 거버넌스 설계 및 적용, 플랫폼 구축 PMO_ 플랫폼 구축 PMO_ 컴포넌트 설계, Tagging, QA자동화 등 프로젝트 수행 시 발생하는 테크니컬 이슈 해결

특장점

  • 플랫폼 구축 관리 및 운영 방법론
    플랫폼 구축 관리 및 운영 방법론 보유
    닷컴, eStore 및 기타 마케팅 플랫폼의 구축 관리, 운영에 대한 검증된 프레임워크와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프로젝트 관리 감독을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털마케팅 플랫폼 구축, 운영 및 확산에 대한 노하우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
    다수의 프로젝트 실례를 통하여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구축, 운영 및 확산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하였습니다. 시장의 변화하는 니즈와 기업의 환경에 적합한 방향성을 수립하고 최적화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글로벌 경험을 보유한 전문 인력” /></div>
<div class=글로벌 경험을 보유한 전문 인력 운용
    글로벌 단위의 법인을 대상으로 플랫폼 통합 구축 관리, 운영 및 확산 경험을 갖춘 전문 인력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사례

안정적인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구축 및 운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글로벌 전자 제품 제조 기업

도전 과제
글로벌 전자 제품 제조사인 A 기업은 해외 법인을 대상으로 신규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방향성 수립부터 인프라 구축, 기능 구현, 디자인, 컨텐츠 이관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한 과제를 다수의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체계적이면서도 세밀한 관리 및 이슈 대응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플랫폼 구축 이후 법인 이관 시 지속적이며 안정적인 운영을 확보하고자 하였습니다.

에스코어 서비스
에스코어는 검증된 프레임워크와 방법론으로 플랫폼 구축, 운영 영역별 프로세스와 상세 과제를 A 기업의 환경과 시장의 니즈에 적합하도록 최적화 하였습니다. 또한 각 영역별 발생 가능한 리스크에 대해 선제적인 대응을 진행하고 수행 시 변화는 개발 조정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안정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규 플랫폼 구축 이후 활용 극대화를 위해 글로벌 통합 운영을 지원하였으며 현지 마케팅 운영을 관리함으로써 실행력을 제고하기도 하였습니다.

  • 닷컴/이커머스 확산/운영 PMO
    [리스크 선제적 대응 및 변화 관리]리스크 선제적 대응 및 변화 관리를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개요도각 영역별 이슈에 대해 전체 관점에서의 조율 및 대응
    검증된 확산 방법론을 통해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
  • 플랫폼 구축 PMO
    [캠페인 Toolkit 분석/설계]캠페인 Toolkit 분석 설계 개요도 고객이 인지 방문 정보 습득 탐색 구매 선택 AS등의 단게별 분석 개요도멀티 터치포인트 지원 및 고객 접점 데이터 수집 기반 마련
    캠페인 Toolkit 제공 통한
    구매 전환 강화
  • 플랫폼 운영 모니터링/성과
    [플랫폼 최적화 운영]플랫폼 최적화 운영을 위한 분석 개념이미지글로벌 통합 운영 및 현지 마케팅 실행력 제고
    Owned 플랫폼 대한
    채널별 운영 효율 극대화

효과
A 기업은 디지털마케팅 실행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정량적 효과
– 구축 영역: 구축 일정 및 리소스 준수를 통한 비용 절감
– 운영 영역: 체계적인 글로벌 통합 운영을 통한 개별 운영 비용 절감

정성적 효과
– 플랫폼 최적화 운영을 통한 마케팅 효율성 및 실행력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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