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Service

Digital Service

Digital Marketing &
Marketing Operation Excellence Consulting

S-Core는 Data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민첩한 분석 및
실행 방안을 제시합니다.
이전 다음

Service Offering

고객의 디지털 비즈니스에 대한 고민을 360° 고객 관점에서 Deep-dive 분석 통한 실행 연계 방안을 제시 합니다.
고객 경험 강화 위한 옴니채널 고객 경험 설계, Big Data 기반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Analytics, IoT 제품/서비스 Go-To-Market 전략, Retail 매장 내 동선 최적화, 콜센터 포함한 CS 접점 운영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S-Core는 전방위 비즈니스와 연계되는 Digital Transformatio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Core는 접근, 수집, 측정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Data Fundamentals
- 온라인 : Adobe & Google Analytics 등
- 디지털/소셜 :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텀블러, 웨이보 등
- e-Commerce: 주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등
- 고객 접점 채널: 리테일 매장, 콜센터 등
  • Digital Marketing Consulting
    - 진보적 고객 인사이트 : 360° 고객 데이터 애널리틱스 - 옴니채널 고객 여정 : 고객 경험 설계 및 분석 - 판매 성과 극대화 : 컨텐츠/프로모션 디자인 및 실행 - 투자 최적화 : 마케팅 투자 예산 최적화 모델링 - 영업/마케팅 Cockpit : 의사결정 프로세스 연계한 시뮬레이션 Dashboard

    Marketing Operation Consulting
    - 리테일 최적화 : 리테일 소비자 경험 최적화 - 콜센터/온라인 프로모터 최적화 : 고객 Lock-in 및 멀티접점 고객 Care 극대화 - IoT 및 신기술 : 비즈니스 컨셉 개발 및 시장 진입 전략
Offering more detail

Digital Marketing Consulting

  • Advanced Customer Insight 360° Customer Data Analytics
    혁신적 고객 데이터 분석 방법론을 통한 고객 정의 및 핵심 니즈 파악 S-Core은 비즈니스에 유의미한 고객을 정의합니다. 최신 마케팅 테크놀로지인 Data Management Platform (DMP)을 활용한 새로운 CRM 분석 기법부터 최신 디지털 마케팅 분석에 이르기까지 생동감 있는 Data를 융합 및 분석하여 고객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고객 세분군을 도출하고 즉각적 타겟 마케팅으로 연계합니다.
  • Omni-Channel Consumer Journey Customer Experience Design & Management
    온라인 / 오프라인 전방위 고객 경험 설계 및 분석 S-Core는 소비자 행태 분석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 관리 방안을 제시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뿐 아니라, 온라인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의 유입 경로 및 세부 행동 경로 분석을 통해 고객의 온/오프라인 통합 비즈니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와의 가장 효과적인 접점을 발굴함으로써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Sales Performance Maximization Competitive Marketing Promotion Design & Execution
    마케팅 컨텐츠 / 프로모션 디자인 및 실행 S-Core는 타겟 고객 세분군을 도출하고, 고객 여정을 분석하며, 최적의 컨텐츠 / 프로모션 오퍼를 기획합니다. 이에 기반한 최고 전환율 고객 접점을 제시함으로써 마케팅 프로모션 효과 극대화를 지원합니다. 또한 타겟 고객 세분군의 특성과 경쟁사 활동을 감안한 고객 비즈니스의 판매 성과 극대화를 지향합니다.
  • Marketing Investment Optimization Marketing Mix Modeling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 위한 투자 예산 최적화 S-Core는 과학적 통계 분석 모델링을 기반으로 고객의 현행 마케팅 활동 및 프로모션 활동에 대한 투자 대비 효과를 분석하여 고객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최적 투자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Sales/Marketing Cockpit Integrated Decision Making Simulation Dashboard
    마케팅 모멘텀 의사결정 프로세스 연계한 Dashboard 구축 S-Core는 고객사 내부 산재되어 있는 영업/마케팅 데이터 통합한 의사결정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신제품 런칭, 성수기 프로모션 등 주요 연간 영업/마케팅 모멘텀 별로 신속하고 합리적 의사결정 지원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을 구현합니다.
  • Marketing Operation Excellence Consulting

    Retail Excellence Retail Shopper Experience Optimization
    고객의 쇼핑 경험 및 매장 운영 최적화 S-Core는 글로벌 기업의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리테일 분야의 가장 효과적인 End-to-End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리테일 매장 내 소비자 동선 분석 기반 소비자 접점 개선, 제품 진열 재배치의 최적화 전략을 개발하고 O2O 기반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증대합니다. 매장 운영 측면에서는 매장 관리의 취약점을 찾아내어 최적화된 매장 운영 방안을 제시합니다
  • Call Center/ePromoter Excellence Customer Lock-In & Multi-touchpoints Maximization
    고객 콜센터 / 온라인 프로모터 최적화 S-Core는 고객 콜센터와 온라인 프로모터 Live-Chat 등 새로운 판매 채널로 변환하는 마케팅 접점 운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엽니다. 비용 발생 업무라는 오랜 믿음과 달리, 콜센터 상담원과 온라인 프로모터들에게 이전과는 다른 혁신적인 역할을 부여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지원하고,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고객을 대상으로 판촉 활동을 수행합니다.
  • IoT & New Technology Business Concept Development & Go-to-Market Strategy
    선도적 IoT 융합 제품 대한 Go-to-Market 방향성 및 전략 수립 S-Core는 IoT를 비롯한 신기술 시장에 대한 다면적 접근을 통해 고객의 신규 사업 기회를 발굴합니다. 주요 업종별 산업 Expert들간의 글로벌 네트워크 조사 통한 고객의 핵심 공략 시장을 제시합니다. 고객 세분화, 시장 환경 분석, 비즈니스 모델, 파트너십 방향 기반 구체적 시장 진입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Contact Information 이대의 상무 팀장 / 마케팅 전략팀 / 컨설팅 사업부 / S-Core Email: daeeuy.lee@samsung.com
Download
Contact Information Get in to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