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전략적 실행계획 및 지원

산업 별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한 GTM 전략 수립 뿐만
아니라 실행까지 End-To-End로
제공하여 선도
기업들의
시장진출 마련에 기여하였습니다.
이전 다음

수행결과 To Be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GTM 전략 과제를 수행하여 전략적
실행계획 진단과 지원이 이루어졌습니다.

startegic planning startegic planning startegic planning
주요 시장 조사 결과
사업환경, 내부현황, 사업기회, 경제파트너십 대상, 고객/경쟁사
다음 Strategic Planning 다음
전략수립
사업모델, 단기적 성과창출 방안, 파트너십, 중장기 전략
Background
  • · 기업들이 Market Dynamics에 대한 이해 및 신규 서비스/사업
    기회 발굴 필요
  • · 경쟁력 강화를 위한 오퍼링 최적화의 필요성 대두
  • · 시장 환경, 경쟁사들의 변화 조사 및 전략적 방향을 제시
    하기
    위한 방법론 필요
Strategy
  • · 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사업 전략/GTM 수립
  • · Operation 지원 및 솔루션 역량 강화 지원
  • · 해외 법인들의 인력에 대한 영업 역량 검토 및 개선
  • · 사업 확장을 위한 Market Dynamics 조사,
    전략적 방향 설계 및
    전략적 과제 도출

The Result

기업들의 기본 역량 확보, 고객관리 및 사업기회 발굴 체계화,
제안영업 역량 확보를 통해 글로벌 선도 기업들 위한 GTM 전략을
마련에 기여하였습니다.

capability capability capability Capability GTM 전략 수립, 필요역량 정의 및
글로벌 파트너쉽
방향 정립으로 선도 기업들의
기본 역량을 확보하였습니다.
Systematization Systematization Systematization Systematization 글로벌시장의 운영가이드 및
확산 전략 수립으로
사업의 타당성을
보완하였습니다.
Suggestion Suggestion Suggestion Suggestion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솔루션 제안영업의
역량을
확보하였습니다.

Inject Offering